CAFE

논쟁/감상평

오말리 스텝 개작살나네요

작성자항문털|작성시간26.06.15|조회수427 목록 댓글 4

다리 60프로 이상 묶였을텐데 넘어지는 상대로 보통은 존나게 달려가서 엉켜서 그림 이상해지는데
스텝 으로 자세맞추고 라이트 ㄷㄷ
저는 근래 본적없습니다 진짜 졸라깔끔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정확도는 오말리가 최고인거 같아여
  • 작성자I am ironman | 작성시간 26.06.15 다리대미지없었따네요
    거의다 체크당하긴했어요 자하비는 자기다리가 더아팠을꺼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항문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2라운드에는 봉산탈춤 많이 하고 스위치를 자주 하길래 킥 꽤나 신경쓰는 모습이었는데 괜찮다니 대단하네요 ㅋㅋㅋ
  • 작성자멋지네요 | 작성시간 26.06.15 죽창 스트레이트 정확도는 최고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