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그킥 니가와를 할거면 카운터 태클이있어야 하는데 작성자빌드타이거|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작부터 자기가 타격에서 밀린다는걸 전제하고 극도로 조심하는 운영을 해놓고들어오게 만들어도 대책이 없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