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늘 대환이형 안나오나요?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254 목록 댓글 4

해설하다가 경기양상 바뀔까봐 안나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아파서 한경기하고 갔어요 ㅜ
  •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은제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오늘 애들 아침에 치과가서 해설은 못듣고 영상만 켰는데 해설을 했군요 ㅠㅠ
  •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5 윗 분 말씀처럼 첫 경기 해설 하셨는데 목소리가 안 나오셨어요
  •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15 부상으로 아웃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