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환이형 안나오나요? 작성자크로캅은제왕|작성시간26.06.15|조회수25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설하다가 경기양상 바뀔까봐 안나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아파서 한경기하고 갔어요 ㅜ 답댓글 작성자크로캅은제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오늘 애들 아침에 치과가서 해설은 못듣고 영상만 켰는데 해설을 했군요 ㅠㅠ 작성자캐비넷좀비 | 작성시간 26.06.15 윗 분 말씀처럼 첫 경기 해설 하셨는데 목소리가 안 나오셨어요 작성자이주철10단콤보 | 작성시간 26.06.15 부상으로 아웃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