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저거 써밍이랑 로블로는 상습범이라
그냥 1회에도 바로 감점 줘야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은제왕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이나 존스나 똑같은게.
승리를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하는거.
존스는 코미어랑 싸울때 꼭 이겨야하니까 약까지 쓰고. -
작성자야광봉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할거고 감점안할듯 ㅋㅋㅋ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작성시간 26.06.15 써밍도 기술이라고 생각하는 싸패같은넘임 ㅡㅡ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작성시간 26.06.15 써밍나오면 그냥 반칙패때리고 퇴출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써밍나올듯 씹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