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써밍간은 진짜 써밍 나오면 1회에도 바로 감점 줘야됩니다.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165 목록 댓글 5

진짜 저거 써밍이랑 로블로는 상습범이라

그냥 1회에도 바로 감점 줘야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이나 존스나 똑같은게.
    승리를 위해서라면 무슨 짓이든 하는거.
    존스는 코미어랑 싸울때 꼭 이겨야하니까 약까지 쓰고.
  • 작성자야광봉 |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할거고 감점안할듯 ㅋㅋㅋ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써밍도 기술이라고 생각하는 싸패같은넘임 ㅡㅡ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써밍나오면 그냥 반칙패때리고 퇴출했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15 무조건 써밍나올듯 씹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