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시릴간 써밍만 안나오면 역대급대회일텐데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246 목록 댓글 7

토푸 게이치는 재미없을수가 없고

 

시릴간 써밍만 안하고 클린한 경기 나오면

 

역대급 대회로 부족함이 없을듯요

 

근데 무조건 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야광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해도 안된다에 겁니다 ㅋㅋㅋㅋ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희안하게 이미지 좋은데 이 인간도 써밍 상습이죠
  •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써밍은 게이치가 간보다 더하지 않나요?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오늘 반칙 하나도 없이 올피니쉬 나올수도 있는데 메인,코메인에서 반칙만 안 나오면..
  • 작성자블랙조이 |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 개새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