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릴간 써밍만 안나오면 역대급대회일텐데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24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토푸 게이치는 재미없을수가 없고 시릴간 써밍만 안하고 클린한 경기 나오면 역대급 대회로 부족함이 없을듯요 근데 무조건 나올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야광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해도 안된다에 겁니다 ㅋㅋㅋㅋ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게이치 희안하게 이미지 좋은데 이 인간도 써밍 상습이죠 작성자VEGETA | 작성시간 26.06.15 써밍은 게이치가 간보다 더하지 않나요?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오늘 반칙 하나도 없이 올피니쉬 나올수도 있는데 메인,코메인에서 반칙만 안 나오면.. 작성자블랙조이 | 작성시간 26.06.15 시릴간 개새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