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환이형이 없으니 "맛"이 없네요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21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죄다 피니쉬나와서 대화니형 텐션 좋았을텐데 하필 이 중요한대회때... 뭔가 치킨먹는데 맥주나 탄산안먹고 물이랑 먹는느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롤바이 | 작성시간 26.06.15 ㅇㅈ...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한놈은 오바하고 한놈은 밑바닥 텐션이고... 작성자삽질전사 | 작성시간 26.06.15 사부님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