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 응원해서 그런가 더 질거같음 ㅠㅠ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응원하는 선수라 그런가 더욱 답없어보이고 허무하게 끝날까봐 불안하네요.... 페레 입식 짬빠는 믿지만 간 스피드가 너무 규격외인건 사실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