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 응원해서 그런가 더 질거같음 ㅠㅠ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67 목록 댓글 0

응원하는 선수라 그런가 더욱 답없어보이고

 

허무하게 끝날까봐 불안하네요....

 

페레 입식 짬빠는 믿지만 간 스피드가 너무

 

규격외인건 사실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