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 간이 이기면 개 스트레스 받을듯 합니다.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202 목록 댓글 3

페레이라 팬심도 팬심인데

또 간만큼 얄미웠던 놈은 뽕스 이후 첨이라..

만약 간이 이기면 진짜 그날부터 헤비급 안 볼렵니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흉근 | 작성시간 26.06.15 워낙 비호감이라 진짜 꼴베기 싫네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KO 나와야됩니다 진짜 오늘
  • 작성자코리아나콘다좀비 | 작성시간 26.06.15 최악의 인간 시릴간 실신간 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