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가 약간 버거워하는 모양이죠?
못보고 있어서 궁금하네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은용! 작성시간 26.06.15 빨라서 압박이 통하지 않네요..케이지컷팅을 해야할텐데...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작성시간 26.06.15 아직까진 스피드에 적응못한거 같아요
-
작성자블랙파이터 작성시간 26.06.15 근데 확실히 시릴간이 핵빠따는 아니라서 걱정은 덜되는데 코너에서 많이 지쳐하는게 좀 불안하네요;;
-
작성자tmdwo07 작성시간 26.06.15 맞아여
1라운드는 버거워 하는듯한 느낌이었습니다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15 예상하신대로네요 페레이라 고전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