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페레이라가 저 정도로 구타 당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4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역대급 충격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