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넘어가고 뭐고 후두부를 너무 치네요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작성시간26.06.15|조회수38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브딘 눈이 아예 없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걍 작정하고 갈겨버리는데 작성자kimbrowne | 작성시간 26.06.15 후두부 그냥 냅다 수직으로 꼽아버리는데 허허 답댓글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은 뭐할라고 서있는건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