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아스피날이 엄청 센거였네요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작성시간26.06.15|조회수6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직히 눈찌르기 없었으면 라운드 거듭 될수록 아스피날이 이겼을텐데 본인도 위기 감지하고 써밍한거니까 아스피날 돌아와서 시릴간 개 팼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거리 좁히고 왼손 턱에 꼽히기 전까지 간게 ㅈㄴ 대단한거였음 답댓글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써밍아니었으면 꽂혔죠 진짜 개얍삽한놈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5 이런거 보면 데빌존스는 진짜 ㄷㄷ 답댓글 작성자바스켓카운트 | 작성시간 26.06.15 약물뽕존스고....그전에 사실상 진경기도 있어서 그닥..... 대단하다고 생각 안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