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확실히 아스피날이 엄청 센거였네요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작성시간26.06.15|조회수653 목록 댓글 4

솔직히 눈찌르기 없었으면 라운드 거듭  될수록 아스피날이 이겼을텐데 본인도 위기 감지하고 써밍한거니까 아스피날 돌아와서  시릴간 개 팼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거리 좁히고 왼손 턱에 꼽히기 전까지 간게 ㅈㄴ 대단한거였음
  • 답댓글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솔직히 써밍아니었으면 꽂혔죠 진짜 개얍삽한놈
  •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5 이런거 보면 데빌존스는 진짜 ㄷㄷ
  • 답댓글 작성자바스켓카운트 | 작성시간 26.06.15 약물뽕존스고....그전에 사실상 진경기도 있어서 그닥..... 대단하다고 생각 안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