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원조 헤비급은 다르긴하네여

작성자tmdwo07|작성시간26.06.15|조회수137 목록 댓글 0

미들급부터 시작해서 헤비급까지 올라온 ...   선수와

 

원조 헤비급은 확실히  다르네여..

 

 

간이... 헤비급인데 기술도 좋고 빠르기까지하니....   페레이라가 어렵네여.

 

 

간 이 새끼   존존스전때 잘 좀 하지 그랬냐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