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급부터 시작해서 헤비급까지 올라온 ... 선수와
원조 헤비급은 확실히 다르네여..
간이... 헤비급인데 기술도 좋고 빠르기까지하니.... 페레이라가 어렵네여.
간 이 새끼 존존스전때 잘 좀 하지 그랬냐 ㅠ.ㅠ
다음검색
미들급부터 시작해서 헤비급까지 올라온 ... 선수와
원조 헤비급은 확실히 다르네여..
간이... 헤비급인데 기술도 좋고 빠르기까지하니.... 페레이라가 어렵네여.
간 이 새끼 존존스전때 잘 좀 하지 그랬냐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