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때려쳐라 ㅅㅂ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수직엘보도 두세방은 들어감 ㅡㅡ
-
작성자boondock saints 작성시간 26.06.15 더 잘한건 알겠는데 이와중에 또 후두부 급박한 상황이었음 몰라도 대놓고 보고 치는거 개역겹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파운딩치다가 1~2대 들어간게 아니라..
걍 대놓고치고,엘보로도 갈기네요
아오 역겹네요 -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5 어쩌다 측두랑 걸치면서 교묘하게 쓰는것도 아니고 대놓고 머리 꼭지에다가 수직으로 찍는데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눈깔 둿다 머하는지...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