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허브딘 개객끼야..후두부 5~6방 갈기는거 눈깔에 안보이냐??

작성자일용이아부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466 목록 댓글 6

심판 때려쳐라 ㅅㅂ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 수직엘보도 두세방은 들어감 ㅡㅡ
  • 작성자boondock saints | 작성시간 26.06.15 더 잘한건 알겠는데 이와중에 또 후두부 급박한 상황이었음 몰라도 대놓고 보고 치는거 개역겹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파운딩치다가 1~2대 들어간게 아니라..
    걍 대놓고치고,엘보로도 갈기네요
    아오 역겹네요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어쩌다 측두랑 걸치면서 교묘하게 쓰는것도 아니고 대놓고 머리 꼭지에다가 수직으로 찍는데
  • 답댓글 작성자일용이아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요..눈깔 둿다 머하는지...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