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정말....짜증나네...
진짜 시릴간 경기중에서도 이렇게 이지게임이 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헤비급 혼란의 주인공이....또....아..진짜..
잘하긴 더럽게 잘하네
빠르긴 더럽게 빠르고
포아탄은 헤비급 몸 좀 더 잘 만들고 다시 오자!
다음검색
아...정말....짜증나네...
진짜 시릴간 경기중에서도 이렇게 이지게임이 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헤비급 혼란의 주인공이....또....아..진짜..
잘하긴 더럽게 잘하네
빠르긴 더럽게 빠르고
포아탄은 헤비급 몸 좀 더 잘 만들고 다시 오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