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솔직히....미스매치급이었네요...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작성시간26.06.15|조회수592 목록 댓글 2

아...정말....짜증나네...

 

진짜 시릴간 경기중에서도 이렇게 이지게임이 있었나 싶을 정도입니다.

헤비급 혼란의 주인공이....또....아..진짜..

 

잘하긴 더럽게 잘하네

빠르긴 더럽게 빠르고

 

포아탄은 헤비급 몸 좀 더 잘 만들고 다시 오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꼼장어사쥬 | 작성시간 26.06.15 누워서 웃는거 ㄱ짜증났음
  • 답댓글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진짜....짜증납니다.
    페레이라 데미지 걱정이 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