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왠지 아스피날도 재경기해도 안될꺼같네요

작성자랩 타노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515 목록 댓글 6

아스피날도 경기하다 본능적으로 질꺼같다 느끼고 경기 끝낸거같기도하고 재경기 강력하게 요구 안하는거보면 아마 경기중 밀리는거 느낀거같네요
가네 강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무슨 소리세요 ㅋㅋ간이 쳐발릴꺼 같으니 써밍한거지 말도 안되는소리를 하시네 이런 생각들 때문에 반칙이 안없어지죠
  •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의 모든 공격 옵션이 막힌 경기였죠. 서밍 없었어도 간이 이겼을거예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 이기죠
  •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왠지 그런느낌 입니다 답안나와 재경기 안할듯
  • 작성자단팥이듬뿍 | 작성시간 26.06.15 하체털리고 이제 시작이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