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도 경기하다 본능적으로 질꺼같다 느끼고 경기 끝낸거같기도하고 재경기 강력하게 요구 안하는거보면 아마 경기중 밀리는거 느낀거같네요
가네 강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작성시간 26.06.15 무슨 소리세요 ㅋㅋ간이 쳐발릴꺼 같으니 써밍한거지 말도 안되는소리를 하시네 이런 생각들 때문에 반칙이 안없어지죠
-
작성자닥터스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의 모든 공격 옵션이 막힌 경기였죠. 서밍 없었어도 간이 이겼을거예요.
-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 이기죠
-
작성자uchimata 작성시간 26.06.15 저도 왠지 그런느낌 입니다 답안나와 재경기 안할듯
-
작성자단팥이듬뿍 작성시간 26.06.15 하체털리고 이제 시작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