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역시 아스피날이 와얖

작성자봄잉빵|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 목록 댓글 0

간과의 경기가 이런양상은 아니었던거 같네요ㅠ
페레이라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간의 분위기였고,
뒤집힐거라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
아스피날은 어느정도 엇비슷하면서
분위기를 가져오고 있었는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