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아스피날이 와얖 작성자봄잉빵|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과의 경기가 이런양상은 아니었던거 같네요ㅠ페레이라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간의 분위기였고,뒤집힐거라는 생각이 안 들었는데,아스피날은 어느정도 엇비슷하면서분위기를 가져오고 있었는데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