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는 라헤가 적정체급인듯..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5|조회수325 목록 댓글 2

헤비급 쉽지 않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다시 라헤 가야할듯요
  •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라헤에서 이룰건 다 이뤘으니
    다시 헤비급 도전할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