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는 라헤가 적정체급인듯.. 작성자아연이남친7|작성시간26.06.15|조회수3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헤비급 쉽지 않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다시 라헤 가야할듯요 작성자토렌트포머 | 작성시간 26.06.15 라헤에서 이룰건 다 이뤘으니다시 헤비급 도전할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