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스피날이 존나 쎈거엿음

작성자피빛하늘|작성시간26.06.15|조회수742 목록 댓글 6

후반갈수록 잡아가고 있었는데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앤실 | 작성시간 26.06.15 딱 페레이라vs부엉이 2차전 압박느낌 나는 순간에 써밍나와버려서
  •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의 모든 공격이 완벽히 막혔죠. 후반 갔으면, 아스피날이 완벽하게 졌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5 저도 그렇게 봅니다
  • 작성자하...새끼 정말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 영점 잡아가고 있었죠. 시릴간 얘는 큰거 맞을거 같을때 눈 찌른거고
  • 작성자전형적인공격수 | 작성시간 26.06.15 그 경기의 반칙은 끔찍하게 싫지만,
    그날 경기는 이미 시릴 간이 잡아가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