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역시나 제 예상대로 2라에 시릴간이 잡네요.

작성자희망셋|작성시간26.06.15|조회수105 목록 댓글 0

헤비급에 발빠른 타격가 시릴갑 잡는게 보통일이 아닌데

아무리 증량이 잘되었어도 증량으로 인한 느려진 스피드로는 시릴간 못잡아요

자기보다 키 리치 비슷하고 네츄럴헤비를 처음 상대하는 페레이라가 버벅거리고 체력이 떨어질거라 봤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