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하는 마음에
샤마가 뭔가 보여주길 바랫을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2회록키 작성시간 26.06.15 그쵸 가네는 공공의적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15 .............ㅠ
-
작성자알리바바 작성시간 26.06.15 샤마가 수싸움이 좋긴 하지만 막 스탭이 엄청 빠르게나 연타가 들어가는 타입이 아니라 뚜벅뚜벅 압박해서 단발로 끝내는 피지컬형 타입이라 상성이 좋지 않을거라곤 생각했는데 좀 허망하긴 하네요.
그래도 샤마는 상남자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작성시간 26.06.15 스피드 차이에서 못따라갈거 같았는데 역시나였네요 근데 후두부 후려치는데 그냥 놔두는 허브딘
-
작성자파워포워드 작성시간 26.06.15 샤마특유의 압박이 안되고 , 간의 잽이 들어오고 , 원래헤비급이 아니다보니… 힘차이가.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