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자랑스러운 벨트는 아닐듯 ㅋㅋㅋㅋ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작성시간26.06.15|조회수453 목록 댓글 4

역겹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후두부를 몇방을 날리는지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책이나바라 | 작성시간 26.06.15 수직엘보 한 대여섯방 꽂힘...하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더러운파이트죠 ㅆㅂ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저걸 벨트주는 단체가 망해야죠
  • 작성자고질라3 | 작성시간 26.06.15 지는 졸라 자랑스러워 할꺼에요.
    그렇게 반칙성 공격 안해도 이겼을꺼 같은데…. 얍쌉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