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아스피날은 타이틀박탈인가요?

작성자이뿐 애|작성시간26.06.15|조회수414 목록 댓글 5

왜 간이 챔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좀비아쿠 | 작성시간 26.06.15 잠정타이틀이죠.
  • 작성자밥은먹고다니는겨 | 작성시간 26.06.15 잠정 챔피언타이틀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뿐 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벨트2개들고있길래요..ㄷ
  • 작성자크로캅은제왕 | 작성시간 26.06.15 아닙니다. 잠정챔프인데.
    이번에 백악관 벨트를 추가로 주는거라.
    잠정벨트 + 백악관 이벤트 벨트 이런거일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이뿐 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