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께차이가 심하긴 하네요 작성자Dustin Poirier|작성시간26.06.15|조회수1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간은 네츄럴 헤비급에다가 지방 많이 낀 헤비급도 아니고근육덩어리에다가 헤비급에서도 엄청 빠른 반면에페레이라는 미들급부터 올라온거라 증량을 한다해도 확실히 차이가 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