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저런 시릴간을 가지고 논 존존스는 대체...

작성자괴물기사|작성시간26.06.15|조회수545 목록 댓글 5

 

진짜 오늘경기로 확실해졌네요

존존스 >>>>> 시릴간 = 아스피날 >>>>> 페레이라

 

진짜 존스에게 쉽게잡히길래 시릴간이

약한줄알았는데..

 

걍 존존스가 미친듯이 강한거였네요

 

존존스 시릴간 덕에

MMA 최고 GOAT로 등극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시릴간 그떄 진짜 조온나 ㅂ ㅅ 같이하긴했어요
  • 작성자크큭절대공주 | 작성시간 26.06.15 가지고 놀았다는 느낌은 없고
    타격전이 길어지면 위험할 거라 생각한 존존스가 테이크 다운 돌입, 운좋게 백 잡고 이겼습니다.
    시릴간 강합니다.
    아스피날 역시 써밍 없어도 안됐을 거예요.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에이 요즘 세상에 그런식 짱논리 믿는사람이 어디있어요
    본인도 아시면서 괜히 그러신다
  • 작성자오잉233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 존스가지고 놀듯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괴물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박빙이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