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오늘경기로 확실해졌네요
존존스 >>>>> 시릴간 = 아스피날 >>>>> 페레이라
진짜 존스에게 쉽게잡히길래 시릴간이
약한줄알았는데..
걍 존존스가 미친듯이 강한거였네요
존존스 시릴간 덕에
MMA 최고 GOAT로 등극 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작성시간 26.06.15 근데 시릴간 그떄 진짜 조온나 ㅂ ㅅ 같이하긴했어요
-
작성자크큭절대공주 작성시간 26.06.15 가지고 놀았다는 느낌은 없고
타격전이 길어지면 위험할 거라 생각한 존존스가 테이크 다운 돌입, 운좋게 백 잡고 이겼습니다.
시릴간 강합니다.
아스피날 역시 써밍 없어도 안됐을 거예요. -
작성자빌드타이거 작성시간 26.06.15 에이 요즘 세상에 그런식 짱논리 믿는사람이 어디있어요
본인도 아시면서 괜히 그러신다 -
작성자오잉233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이 존스가지고 놀듯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괴물기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박빙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