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후두부 때리는건 이제 반칙아닌가보네

작성자소스케|작성시간26.06.15|조회수56 목록 댓글 0

후두부 정도 반칙은 봐주는건가?ㅋㅋ

대놓고 후려도 가만히 놔두니 계속 저러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