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죽도록 쳐맞고 아무것도 못했는데 라헤급으로 내려갈까요?

작성자비기스몰|작성시간26.06.15|조회수506 목록 댓글 4

오늘 시릴 간의 인간 샌드백이 된 페레이라인데

한계를 느끼고 라헤급으로 내려갈까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5 헤비는 쉽지않네여
  • 작성자결혼하고싶나? | 작성시간 26.06.15 중간부터 봤는데 하체가 그 날렵한 느낌이 없이 너무 육덕지더라구요. 라헤가 적정인 듯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가야죠
  • 작성자muscle | 작성시간 26.06.15 기세가 꺽이면 어딜가도 그전같은 퍼포가 안나오는게 이바닥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