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헤비급은 선택받은자들의 체급인가보네요 작성자taxx|작성시간26.06.15|조회수2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츄럴헤비의 벽은 정말 크네요;;시릴간 구기종목 하는것 보면 운동능력이 애초에 장난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글쵸 헤비급중 유일하게 덩크슛하는거 같음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