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역시 헤비급은 선택받은자들의 체급인가보네요

작성자taxx|작성시간26.06.15|조회수255 목록 댓글 1


네츄럴헤비의 벽은 정말 크네요;;

시릴간 구기종목 하는것 보면 운동능력이 애초에 장난아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글쵸 헤비급중 유일하게 덩크슛하는거 같음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