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페레이라 너무 진 임팩트가 크네요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작성시간26.06.15|조회수617 목록 댓글 4

수준차이가 너무 나보인 상태로 져서 에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수준차이가 너무 났어요

    아무것도 못함
  •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표정도 많이 어둡고 울먹이는거 같고요
  • 작성자한가인 |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이 너무 빠름 스킬도 좋고
  •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 | 작성시간 26.06.15 잽에 갈줄이야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