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 너무 진 임팩트가 크네요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작성시간26.06.15|조회수6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준차이가 너무 나보인 상태로 져서 에휴 아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말고내일모레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수준차이가 너무 났어요아무것도 못함 작성자신황제쇼군 | 작성시간 26.06.15 표정도 많이 어둡고 울먹이는거 같고요 작성자한가인 | 작성시간 26.06.15 헤비급이 너무 빠름 스킬도 좋고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 | 작성시간 26.06.15 잽에 갈줄이야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