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설자는 눈깔이 없나요 작성자Joe.|작성시간26.06.15|조회수36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등신같은 인간들은 경기 끝날 때까지 후두부에 대한 지적이 한 마디도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스케 | 작성시간 26.06.15 일부러 안하는건가ㅋㅋ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같이 ㅆㄹㄱ인가요 작성자부산1번 | 작성시간 26.06.15 취두부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