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보니까 호킷이 시릴간 잡을것 같습니다. 작성자태 극 권|작성시간26.06.15|조회수52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호킷이 스피드도 그렇고 레슬링이 있어서 가볍게 잡을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 우스워? | 작성시간 26.06.15 절대 못잡음요 작성자일용이아부지 | 작성시간 26.06.15 저도 호킷이 이길거같음그리고 ㅈ같은 반칙쟁이보단 컨셉쟁이가 낫기도하고.. 작성자부산1번 | 작성시간 26.06.15 그건 아닌거 같습니다 작성자L V C | 작성시간 26.06.15 사이즈 차이가 너무 심한거같네요 간이 샌드백 만들듯 ㅠ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호킷 래슬링이면 간 그냥 넘길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