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후두부 맞고도 다시 스탠딩 만든게 기적이네...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작성시간26.06.15|조회수19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후두부 아니더라도 기량 차가.... 저 짤짤이+반칙 조합 깨기 힘들 듯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