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살만찐 헤비급이아닌 찐헤비급 선수들은 확실히 다르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반실이 무차별그랑프리나온다고 증량하고 느려진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라헤까지가 좋아보입니다. 느려진데다 하필 헤비급에서도 빠른 가네상대로는 역시..
다음검색
그냥 살만찐 헤비급이아닌 찐헤비급 선수들은 확실히 다르게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반실이 무차별그랑프리나온다고 증량하고 느려진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라헤까지가 좋아보입니다. 느려진데다 하필 헤비급에서도 빠른 가네상대로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