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피날 복귀 최적의 타이밍인듯 작성자hit-man|작성시간26.06.15|조회수3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러워도 눈 딱감고 복귀해서 보여주자ㅈㅈㅅ상대로 방어전까지 하면 딱일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폭격기 | 작성시간 26.06.15 ㄹㅇ 아스피날도 이젠 복귀해야지 작성자Sherdog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 눈 아파요.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5 이적할듯요. 반칙승을 냅두는 쓰레가 단체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