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오늘 허브딘은 진짜 욕 처먹긴 해야됩니다.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5|조회수441 목록 댓글 2

후두부에 앨보 들어갈때는 말렸어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진짜 후두부 엘보를 놔둬?
  • 작성자메기샵 | 작성시간 26.06.15 수직엘보로 후두부를 연속으로 5-6대 들어갔는데.,

    코앞에서 그걸 보면서.,
    스탑을 안하는 심판새끼는.,
    뭐하는 새낀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