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레슬링 안쓰면 아스피날도 타격으로 결국 힘들거라봅니다 아스피날은 존존스처럼 해야 쉽게이깁니다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377 목록 댓글 8

타격은 시릴간이 역대최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5 그런데 지난번 경기에서 아스피날의 레슬링이 너무 쉽게 막혀서... 아스피날의 레슬링 실력이 훨씬 업그레이되야 가능할거 같아요.
  • 작성자하늘말 | 작성시간 26.06.15 존존스한테 졌다는 이유로
    존스안티가 시릴간 안티가 되고
    그 반작용으로 아스피날 과대평가.
  • 작성자오잉233 | 작성시간 26.06.15 타격으로만은 시릴간 이길 헤비없죠
  • 작성자빌드타이거 | 작성시간 26.06.15 존스가 도망다니니까 시릴간에게 의미부여하고 그때문에 아스피날까지 내려치기함
    웃긴게 하빕 증명없이 고트라고 하면 제일 인정못함
  • 작성자전형적인공격수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은 그래플링이 좋긴 하지만
    존 존스 정도의 테익다운 기술은 없습니다.
    다소 단순한 싱글렉 테익다운을 주로 노리는데
    시릴간에게 막힐 확률이 높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