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원래 후두부는 비교적 덜잡긴했습니다....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149 목록 댓글 0

엘보로 너무 무자비하게 들어가긴 했는데

 

원래 다운된 상대 후두부는 좀 널널하게

 

보긴했음 잘안잡고...

 

 

씁쓸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