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원래 후두부는 비교적 덜잡긴했습니다.... 작성자야광봉|작성시간26.06.15|조회수1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보로 너무 무자비하게 들어가긴 했는데 원래 다운된 상대 후두부는 좀 널널하게 보긴했음 잘안잡고... 씁쓸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