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와 정타 한대도 못때릴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작성자붉은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584 목록 댓글 4

어느정도 비슷한 양상으로 갈줄 알았는데

그냥 아무것도 못하고 압살 당해버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1라 종칠때 슥박 맞추긴 했어요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1라 마지막에 스트레이트 하나 들어가지 않았었나요...가물가물하네요...
    포아탄이 이렇게 쉽게 가다니
  •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간의 사이드 스텝을 잡을 무기가 없음.
  •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5 질줄은 알았는데
    너무 허무하네요 이기길바랬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