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타 한대도 못때릴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작성자붉은쇼군|작성시간26.06.15|조회수58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정도 비슷한 양상으로 갈줄 알았는데그냥 아무것도 못하고 압살 당해버렸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1라 종칠때 슥박 맞추긴 했어요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1라 마지막에 스트레이트 하나 들어가지 않았었나요...가물가물하네요...포아탄이 이렇게 쉽게 가다니 작성자soulfight | 작성시간 26.06.15 간의 사이드 스텝을 잡을 무기가 없음. 작성자uchimata | 작성시간 26.06.15 질줄은 알았는데너무 허무하네요 이기길바랬는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