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손에 맞고 플래쉬 다운 당한건데 바로 후두부 미친듯이 수십방 때려서 그로기로 만든 거잖아요.
후두부 저렇게까지 안 깠으면 솔직히 페레이라가 회복해서 지금 3 라운드 갔을 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작성시간 26.06.15 한국왔을때부터 팬이라 전방위로 밀리는 모습은 보고싶지 않네요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5 다시 보시면 한방에 쓰러지고 후두부 맞은게 아니에요 이미 정타 여러번 맞고 페레리아가 안은 상태에서 후두부 맞은거지.. 후두부 맞기 전에 이미 그로기 였음
-
답댓글 작성자fdfds 작성시간 26.06.15 아닙니다
-
작성자Georges.st.pierre 작성시간 26.06.15 플래쉬 다운은 아닙니다 그 잽자체가 드가다가 묵직하게 들어간거라 데미지 졸라컸어요 무게감자체가 겪어보지못한 잽임
-
작성자Real-playa 작성시간 26.06.15 더티 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