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후두부 그렇게 안깠으면 지금 경기 안끝났어요.

작성자Joe.|작성시간26.06.15|조회수729 목록 댓글 10

앞손에 맞고 플래쉬 다운 당한건데 바로 후두부 미친듯이 수십방 때려서 그로기로 만든 거잖아요.

 

후두부 저렇게까지 안 깠으면 솔직히 페레이라가 회복해서 지금 3 라운드 갔을 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리스타_오브레임 | 작성시간 26.06.15 한국왔을때부터 팬이라 전방위로 밀리는 모습은 보고싶지 않네요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다시 보시면 한방에 쓰러지고 후두부 맞은게 아니에요 이미 정타 여러번 맞고 페레리아가 안은 상태에서 후두부 맞은거지.. 후두부 맞기 전에 이미 그로기 였음
  • 답댓글 작성자fdfds | 작성시간 26.06.15 아닙니다
  • 작성자Georges.st.pierre | 작성시간 26.06.15 플래쉬 다운은 아닙니다 그 잽자체가 드가다가 묵직하게 들어간거라 데미지 졸라컸어요 무게감자체가 겪어보지못한 잽임
  • 작성자Real-playa | 작성시간 26.06.15 더티 파이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