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아스피날 기세 좋을떄 시릴간 잡았어야 했습니다 존존스가 계속 시간 쳐 끌고 작성자부산폭격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1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런 스포츠에서는 실력 외의 기세도 엄청 먹고 들어가는건데 챔프달고 존스 떄문에 시간 개끌어지고 기세 다죽고 시릴간한테 써밍당하고 아스피날이 진짜 실력자인데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