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든 이기면 인정인가요? 작성자크로게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밀린건 밀린거지만 반칙을 저렇게 대놓고 해서 이기는데 인정하는 분위기 이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후두부 타격이 없었다면 이라는 전제는 왜 빼는건지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몇몇분들 반칙에 대해 이 악물고 모른척 하더라구요 본인이 그런 성향들인지 이해 불가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