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어떻게든 이기면 인정인가요?

작성자크로게이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273 목록 댓글 2

밀린건 밀린거지만 반칙을 저렇게 대놓고 해서 이기는데 인정하는 분위기 이상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농담입니다람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후두부 타격이 없었다면 이라는 전제는 왜 빼는건지
  •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 | 작성시간 26.06.15 몇몇분들 반칙에 대해 이 악물고 모른척 하더라구요 본인이 그런 성향들인지 이해 불가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