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맷집 좋은듯?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2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렇게 맞았는데 정신줄은 안꺼지네요 아데산야한테 실신했던거 보면 아데산야의 핀포인트가 월클이었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미들급에서 뛸때는 감량때문에 뇌에 데미지가 가긴 했던것 같아요.오늘 보니 맷집 엄청 좋은 선수였네요 작성자FFFFFF | 작성시간 26.06.15 감량이 크면 뇌에 수분공급이 충분하지 않아서 맷집이 많이 내려간다네요. 오늘은 꽤나 잘 버틴거 같아요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뭔가 맷집이 불안한 이미지는 있는데 사실 맷집 문제는 미들급에서밖에 없었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