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근데 맷집 좋은듯?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5|조회수290 목록 댓글 3

 

 

저렇게 맞았는데 정신줄은 안꺼지네요

 

아데산야한테 실신했던거 보면 아데산야의 핀포인트가 월클이었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섹짓떼로 | 작성시간 26.06.15 미들급에서 뛸때는 감량때문에 뇌에 데미지가 가긴 했던것 같아요.
    오늘 보니 맷집 엄청 좋은 선수였네요
  • 작성자FFFFFF | 작성시간 26.06.15 감량이 크면 뇌에 수분공급이 충분하지 않아서 맷집이 많이 내려간다네요. 오늘은 꽤나 잘 버틴거 같아요
  • 작성자VSOP1981 | 작성시간 26.06.15 뭔가 맷집이 불안한 이미지는 있는데 사실 맷집 문제는 미들급에서밖에 없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