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릴간 유리하니 눈도 안찌르네요 작성자절세소년|작성시간26.06.15|조회수3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놈이 영악한게 지가 불리하거나 그럴때 흐름을 써밍으로 끊어주는데 페레이라랑 해보니 할만하다고 느꼈는지 써밍 안해버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격파키스탄 | 작성시간 26.06.15 부록으로 후두부엘보 가져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