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헤비급에서 저 스탭 저 스피드 저 탄력 저 태크니컬함 근데 심지어 페레이라보다 무게감자체가 무거워보이고 힘 화력도 더 강한게 사기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485 목록 댓글 5한방이라도 약해야되는데 페레이라보다 더묵직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산1번 작성시간 26.06.15 ㅇㅈㅇㅈ
-
작성자절세소년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 뿐임 ㅋㅋㅋ
시릴간 참교육 해줄려면요 ㅋㅋㅋ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작성시간 26.06.15 더 길고 더 두껍고 더 빨라요, 근데 기술도 더 좋아보입니다.
지금껏 포아탄을 보며 느낀게
압박할때 엄청 크고 강하고 빠르게 느껴졌었는데
그게 오늘 경기에서는 샌드백처럼 보였어요.
포아탄이 약한게 아닌것같습니다.
시릴간이 타격에서 규격외인거 같아요.
아스피날, 은가누만 봐도... -
작성자G.KIM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이렇게 차이가 클 줄 몰랐네요. ㄷㄷ
-
작성자알리바바 작성시간 26.06.15 너무 옛날 얘기긴 한데 약간 해글러 대 토마스 헌즈 느낌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