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진짜 헤비급에서 저 스탭 저 스피드 저 탄력 저 태크니컬함 근데 심지어 페레이라보다 무게감자체가 무거워보이고 힘 화력도 더 강한게 사기

작성자Georges.st.pierre|작성시간26.06.15|조회수485 목록 댓글 5

한방이라도 약해야되는데 페레이라보다 더묵직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산1번 | 작성시간 26.06.15 ㅇㅈㅇㅈ
  • 작성자절세소년 | 작성시간 26.06.15 아스피날 뿐임 ㅋㅋㅋ
    시릴간 참교육 해줄려면요 ㅋㅋㅋ
  •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더 길고 더 두껍고 더 빨라요, 근데 기술도 더 좋아보입니다.

    지금껏 포아탄을 보며 느낀게
    압박할때 엄청 크고 강하고 빠르게 느껴졌었는데
    그게 오늘 경기에서는 샌드백처럼 보였어요.
    포아탄이 약한게 아닌것같습니다.
    시릴간이 타격에서 규격외인거 같아요.
    아스피날, 은가누만 봐도...
  • 작성자G.KIM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이렇게 차이가 클 줄 몰랐네요. ㄷㄷ
  • 작성자알리바바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옛날 얘기긴 한데 약간 해글러 대 토마스 헌즈 느낌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