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이라랑 호킷이랑 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마우리시오쇼부|작성시간26.06.15|조회수2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시 라헤로 돌아가기도 힘들건데 ... 빅잼매치로 갔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가 우스워? | 작성시간 26.06.15 페레이라vs볼코프 백가누vs호킷 가면 좋겠네요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호킷이 이따가 페레이라는 됏고 간이랑 붙자고 해주면 좋갰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