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알겠는데 개빡치느건 어쩔수네요 ㅋㅋㅋ 작성자남자의 로망|작성시간26.06.15|조회수3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릴간 진짜 개처맞는걸 보고 싶었는데 더 빠르니 뭐 할수있는게 없는 느낌 에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날라차삘라 | 작성시간 26.06.15 저렇게 정 안가는 선수가 있었나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