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당한 그림은 달랐는데 아데산야한테 맞을 때의 그 불안감이 들었네요 작성자궁디살|작성시간26.06.15|조회수20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차전 1라운드 그로기 크게 온 펀치같은 거 맞을 느낌 스텝 갖춘 상대라 그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빛이머무는꽃 | 작성시간 26.06.15 그때도 그 빠른 아데산야가 난전에서 시간차 펀치를 내서 그렇게 된건데 오늘은 뻗는것마다 다 꽂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