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그냥 발린거임

작성자남자는포르쉐|작성시간26.06.15|조회수986 목록 댓글 11

 

타격에서 상대가안되네요~후두부안때렸어도 페레이라가 이길그림은 안보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거유 | 작성시간 26.06.15 남자는포르쉐 그로긴데 그냥회복하는거랑 실시간으로 뒷통수 5방이상 맞는거랑은 많이다르지요.
  • 작성자G.KIM | 작성시간 26.06.15 시릴 간이 이길거라 봤지만 차이가 심해서 좀 놀랐어요. 말그대로 발랐네요.
  • 작성자이십세기가진짜 | 작성시간 26.06.15 허브딘 아니였으면 어땟을까 싶네요 ㅋㅋ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아님 후두부 금지하는 이유가 있음
  • 작성자이게 필요할끼다 | 작성시간 26.06.15 정상적으로 했어도 페레이라가 이기는 그림은 안그려지지만 반칙은 반칙이죠.
    후두부를 엘보로 그냥 후려쳤는데요 수차례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