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제일 싫어하는 상황이네요

작성자VSOP1981|작성시간26.06.15|조회수320 목록 댓글 1

한 경기로 앞으로도 안될거라고 보는 그런 상황.. 마치 안칼전 이후로 페레이라는 안칼한테 절대 안된다고 보던 분위기랑 지금 비슷한데 오늘은 이랬지만 다음에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죠. 진심으로 다시 도전해서 세체급 고트 등극하길 기대합니다. 갈수록 스타들이 줄어드는데 몇년후 샤마까지 은퇴하면 진짜 재미없어질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FMA | 작성시간 26.06.15 당일 버프 감안하더라도 므마팬덤은 옛날부터 그런게 굉장히 심했죠. 한번 이기면 신으로 등극 한번이라도 지면 재기불능 나락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