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경기로 앞으로도 안될거라고 보는 그런 상황.. 마치 안칼전 이후로 페레이라는 안칼한테 절대 안된다고 보던 분위기랑 지금 비슷한데 오늘은 이랬지만 다음에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죠. 진심으로 다시 도전해서 세체급 고트 등극하길 기대합니다. 갈수록 스타들이 줄어드는데 몇년후 샤마까지 은퇴하면 진짜 재미없어질듯..
다음검색
한 경기로 앞으로도 안될거라고 보는 그런 상황.. 마치 안칼전 이후로 페레이라는 안칼한테 절대 안된다고 보던 분위기랑 지금 비슷한데 오늘은 이랬지만 다음에 또 어떻게 될지는 모르죠. 진심으로 다시 도전해서 세체급 고트 등극하길 기대합니다. 갈수록 스타들이 줄어드는데 몇년후 샤마까지 은퇴하면 진짜 재미없어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