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논쟁/감상평

반칙쟁이좀 치켜 세우지 맙시다

작성자머선일이야진짜|작성시간26.06.15|조회수440 목록 댓글 8

엄연히 후두부 때리는 반칙 했는데 승부에 영향이 없더라도 할짓이 아닌데 그런 더러운 경기하는놈을 왜 치켜 세우나요?

 최소한 스포츠맨쉽은 가지고 있는 놈을 응원해야지 보기 상당히 안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하하 |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 작성자크로캅포레버 | 작성시간 26.06.15 여기 반칙쟁이 게이치 응원하는 사람이 90은 되는듯요. 토푸는 경기는 깔끔하게 하는데도 안티만 있고요. 그냥 팬심이라 어쩔 수 없어요
  • 작성자로도스MAN | 작성시간 26.06.15 2222
  • 작성자닥터스 | 작성시간 26.06.15 아니요. 악플러들이 시린간을 싫어하는건 존스에게 졌기 때문이예요.
    진 선수에게 위로는 못해줄 망정 악플을 달았죠. 악플러들의 악함에 치를 떱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 작성시간 26.06.15 지 불리하면 미친둣이 아무데나 갈겨버리는 미친놈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