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연히 후두부 때리는 반칙 했는데 승부에 영향이 없더라도 할짓이 아닌데 그런 더러운 경기하는놈을 왜 치켜 세우나요?
최소한 스포츠맨쉽은 가지고 있는 놈을 응원해야지 보기 상당히 안좋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하하 작성시간 26.06.15 맞습니다
-
작성자크로캅포레버 작성시간 26.06.15 여기 반칙쟁이 게이치 응원하는 사람이 90은 되는듯요. 토푸는 경기는 깔끔하게 하는데도 안티만 있고요. 그냥 팬심이라 어쩔 수 없어요
-
작성자로도스MAN 작성시간 26.06.15 2222
-
작성자닥터스 작성시간 26.06.15 아니요. 악플러들이 시린간을 싫어하는건 존스에게 졌기 때문이예요.
진 선수에게 위로는 못해줄 망정 악플을 달았죠. 악플러들의 악함에 치를 떱니다. -
작성자즐기자즐겨 작성시간 26.06.15 지 불리하면 미친둣이 아무데나 갈겨버리는 미친놈임.